Perfect game

vol3_sign_02

vol3_sign_01

Cho Se Min X Kim Yeon Koung collaboration Artwork
Title: Perfect game
Artist: Cho Semin
Music: ((+))

제목: 퍼펙트 게임 (조세민 X 김연경)
작가: 조세민
음악:((+))

조세민 작가와 김연경 선수가 함께 발행하는 세번째 NFT 작품입니다. ‘배구여제’ ‘리더’ ‘카리스마’ ‘월드플레이어’ ‘식빵’ 등 김연경 선수로 떠오르는 타이틀만큼 다양한 모습의 김연경을 시리즈로 표현했습니다. 2021년 도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활약 시리즈, 일상에서의 익살스러움과 위트 넘치는 일상 시리즈, 마지막으로 글로벌 플레이어로 각 국가에서 활약하는 김연경 선수의 모습과 이제 곧 중국에서 활동할 그녀를 응원하는 시리즈로 준비했습니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디어 작업을 선보이는 미디어 아티스트이자 작가만의 캐릭터를 내세운 팝아티스트로서 미술계에서 자신만의 독자적 위치를 점유하고 있는 조세민 작가의 신작입니다.

이번에 발행되는 NFT 아트 “Perfect Game”은 배구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는 김연경 선수의 화려하고도 영리한 플레이를 담았습니다.
한국, 일본, 터키, 중국에서 활약해온 그의 모습을 표현, 훌륭했던 그간의 행보를 반추하며 앞으로 상하이에서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